사랑과 나눔의 중심지 재단법인 김포복지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나눔나눔이야기

 

69 개 1 페이지


이제는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팬덤문화. 스타와 팬들의 만남을 넘어 그 열정을 나누는 아름다운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오늘 저희 재단을 찾아준 가수 하성운님의 팬클럽 하:늘의 나눔이 바로 그렇습니다.김포시 저소득 가정의 아동청소년 및 복지시설에 1만장의 앨범을 기부하여 함께 문화와 하성운님의 맑은 음색을 나누려 합니다. 멋진…


정직한 개인, 더불어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기 위하여 노력하는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에서 김포시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을 위하여 아동용 청바지 70벌을 기부하였습니다.이웃사랑을 실천해준 바르게살기운동 김포시협의회에 깊은 감사드리며 김포시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습니다.


헬스앤드림에서 김포시민들의 건강을 위하여 '초음파치료기 소노밴드'를 기증하였습니다.관절과 근육통에 효과가 좋은 휴대용 의료기기인 소노밴드는 김포시 관내 어르신 및 통증으로 생활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김포시민들을 위한 건강지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성의류 셀렉샵인 주식회사 페미니크(FEMINIQUE)에서 김포시 저소득가구 및 복지시설을 위하여 400여만원 상당의 여성 의류를 기부하였습니다. 따뜻한 기부에 감사드리며 오늘도 김포시 나눔온도는 올라갑니다.


김포시 통진읍에 위치한 '체어마이스터'에서 김포시 저소득 가구 및 복지시설을 위하여 희망의 의자 42개를 기부하셨습니다.인체공학적인 의자를 제조하는 '체어마이스터'의 이번 기부가 김포시 저소득 가구 및 복지시설에 따뜻한 희망이 되기를 기원합니다.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