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나눔의 중심지 재단법인 김포복지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N‵나눔나눔이야기 하나

46 개 1 페이지


양촌읍에 위치한 TNS에서는 오리 쿠션을 지역아동센터에 지정.약 90개(1천만원 상당)를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아이들에게 선물을 기부해주셨습니다.좋은 선물 감사합니다.


국민연금공단 김포강화지사에서 백미 10kg 20포를 기부해주셨습니다.기부해주신 쌀을 김포시장애인단체연합회에 전달되었습니다.추석을 앞두고 소중한 나눔을 함께해주신 국민연금공단 김포강화지사, 참 고맙습니다.


주식회사 빅팜에서 잇몸치료제와 위장운동조절제 및 소화불량약 등을 기부해주셨습니다.소외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하여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다함에서 "여자"에서 "엄마"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엄마"를 다시 여성으로 빛나게 해주고자"꽃다발과 디퓨저"를 기부 총 17가정에 함께 전달하였습니다.목화의 꽃말은 "어머니의 사랑" 입니다.오늘 하루 우리 어머님들을 꼭 안아주세요~~


맥스타산업(주)(대표 김광자)에서는 가장 어려운 결정을 그리고 가장 용기가 필요 했을 양육미혼모 2만7천명중김포의 양육미혼모 21가정 중 17명만 동의를 얻어 재단이 직접 방문하여 상품권 50만원 및 유닉스 헤어제품, 도서2권을 전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