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고를 겪는 도민이 도움이 필요할 때 주저함 없이 연락할 수 있는 상담․제보 창구 운영합니다.
* 핫라인 및 긴급복지 콜센터 병행 운영
- 핫라인(010-4419-7722): 24시간 상담원이 직접 통화(문자 가능)
- 전용콜센터(031-120-0): 120 콜센터 상담 후 전문상담원** 연결
* 주간(08:00~22:00) 복지전문 상담원 /
야간(22:00~익일 08:00) 120콜센터 상담원 → 익일 긴급복지 콜센터 전문상담원 이첩,
** 긴급복지 콜센터 전문상담원 4명
※ 긴급복지 콜센터 홈페이지(https://www.gg.go.kr/welfarehotline) 및 경기복G톡(카카오톡 비즈니스 채널) 운영
김포복지재단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합니다.